LG생활건강, 유시몰 칫솔 ‘400만개 판매’ 돌파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4-12-12 10:54:29
베스트셀러 칫솔 2종 담은 ‘밸류팩’ 출시
쿠팡서 사전예약 진행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 (EUTHYMOL)’의 칫솔이 누적 판매 수량이 400만개를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유시몰 칫솔의 400만개 판매 기록은 지난 2021년 브랜드가 국내에 첫선을 보인지 약 4년 만에 이뤄낸 성과다. 유시몰은 1898년 영국의 오랄케어 브랜드로 시작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차별화 된 상쾌함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유시몰에서 선보인 ‘밸류팩’ /사진=LG생활건강 제공

 

대표 제품인 유시몰 ‘레귤러 칫솔’은 탄력 있는 초 미세모로 프라그와 구취를 제거하는데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제품이다. 칫솔 상단부의 0.01㎜ 두께의 초 미세모가 부드럽게 프라그를 제거하고, 하단부의 촘촘한 라운드모가 치아 표면의 프라그를 없애준다. 부드럽지만 상쾌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 ‘클래식 칫솔’은 치아 다섯 개를 한꺼번에 닦을 수 있는 45㎜ 길이의 롱 헤드가 특징이다. 치아 표면에 밀착하도록 곡선 형태로 설계된 칫솔모로 롱 헤드 제품이지만 꼼꼼한 세정이 가능하다. 칫솔 머리 부분을 3.5㎜ 두께로 얇게 만들어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고, 풍성한 사용 감이 매력적이다.
 
LG생활건강은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선물로 활용이 가능한 ‘유시몰 칫솔 벨류팩’을 선보인다. 벨류팩은 레귤러 칫솔과 클래식 칫솔 2종이 6개씩 구성됐다. 칫솔은 유시몰의 브리티시 로열 헤리티지를 담은 ‘로열그린’과 ‘코랄핑크’ 색상이다.
 
LG생활건강은 오는 12일부터 쿠팡에서 유시몰 클래식과 레귤러 벨류팩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팡 와우회원은 약 1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