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보스몬, GS리테일과 가맹 경영주 지원 나서

사회적활동 / 황동현 기자 / 2025-01-27 10:48:42
알바몬 보스몬, GS리테일과 업무협약 체결
알바몬제트 이용권, 효율적인 점포 관리 지원 등 상호 협력

[소셜밸류=황동현 기자] 알바몬의 점포 관리 앱 서비스 ‘보스몬'이 GS리테일 운영사 ‘GS25’와 손잡고 가맹 경영주 지원에 나섰다. 양사는 가맹 경영주 대상 다양한 제휴 혜택을 지원하며, 보스몬 신규 가입 가맹주 대상으로 알바몬제트 이용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은 GS리테일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알바몬의 점포 관리 앱 서비스 '보스몬'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의 파트너십을 구축해 가맹 경영주 지원을 위한 협력방안을 마련하고자 진행됐다. 특히 해당 협약은 GS25가 최근 발표한 2025년 상생지원제도 중 하나로, 양사는 실질적인 점포 운영 지원 강화를 위해 뜻을 함께하게 됐다.

양사는 협약을 통해 ▲가맹 경영주 대상 다양한 제휴 혜택 지원 ▲가맹 경영주 전용 페이지를 통한 공동 마케팅 추진 ▲플랫폼 서비스 제공 및 효율적인 점포 관리 지원 등을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주요 배너와 제휴 이벤트 페이지를 노출하여 다양한 혜택으로 신규 고객 유입도 강화한다. GS25를 통해 보스몬에 신규 가입한 가맹 경영주 대상 알바몬제트 이용권(3만원 상당)을 증정하고, 보스몬을 통해 근태 관리, 급여 계산, 근로계약서 작성, 급여명세서 발급 등 업무 효율화를 지원한다. 이 외에도 분기별 제휴 이벤트를 마련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알바몬 보스몬기획팀 이준혁 팀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사업장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가맹 경영주 분들께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알바생 채용부터 관리, 운영까지 모두 손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스몬은 ▲근무 스케줄 관리 ▲급여 정산 ▲업무 요청 등 다양한 기능 지원으로 알바 사업장 관리 시간을 대폭 단축시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사장님들은 직원들의 1분 단위 출·퇴근 확인, 월별 근무현황이 실시간으로 조회가 가능하고, 엑셀 등 별도 문서 작업 없이도 자동 계산된 직원 별 급여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잡코리아-알바몬, 전국 50개 대학 방문하는 ‘2024년 카페드림즈 투어’ 성료2024.12.20
    알바몬x스테이폴리오, 한옥서 ‘꿀잠 자기 알바생 모집’ 이벤트 진행2025.01.09
    알바몬, 설 연휴 인기 공고 모은 ‘설날 알바 채용관’ 오픈2025.01.10
    알바몬 ‘보스몬’, 소상공인 지원 ‘인력 고민 해결 프로젝트’ 진행2025.01.14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