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삼성카드와 혜택 강화한 제휴카드 선보인다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5-07-22 10:44:08
카드 제휴 협약 통해서 올해 하반기 중 스타벅스 혜택 주는 새로운 카드 선보일 예정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 21일 서울 중구 소재 삼성카드 본사에서 삼성카드와 제휴카드를 출시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스타벅스와 삼성카드가 함께한 제휴카드는 올해 하반기 중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스타벅스 코리아 손정현 대표이사와 삼성카드 김이태 사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왼쪽부터) 손정현 스타벅스 코리아 대표이사와 김이태 삼성카드 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는 제휴카드를 통해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에게 제공하고, 삼성카드와 함께 카드 운영과 공동 마케팅 등을 협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은 해마다 신규 회원수가 증가해 현재 1500만 명에 육박하고 있다. 회원이 되면 리워드 프로그램의 특별한 혜택들을 이용할 수 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 혜택을 지속 강화해 더욱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스타벅스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커피 문화를 선도하는 스타벅스와의 협업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