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 헐커스, FC안양과 5년 연속 공식 안전파트너 협약 체결

스포츠 / 김완묵 기자 / 2023-08-02 10:40:20
▲헐커스가 FC안양과 5년 연속 공식 안전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 FC안양 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오른쪽)과 헐커스 김미영 대표/사진=일양약품 제공

 

[소셜밸류=김완묵 기자] 스포츠 리커버리 브랜드 헐커스(대표 김미영)는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과 2019년부터 시작된 공식안전파트너 협약을 올해도 이어가면서 5년 연속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지난달 31일 안양종합운동장에서 'K리그2' 1위 김천 상무와의 경기 전에 진행되었다. 이날 현장에는 최대호 안양시장, 박귀종 안양시체육회장, 신경호 FC안양단장, 박인옥 안양문화예술재단 대표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헐커스는 '관절근육 컨디셔닝 솔루션'을 FC안양 선수단에 제공한다. 또한 양사는 시즌 종료 후 재난 현장에서 묵묵히 헌신하는 소방 공무원 등 구호인력의 회복을 위한 "시민과 함께하는 FC안양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하기로 약속했다.

 

FC안양 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은 "요즘 전반적으로 경기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FC안양 선수단의 안전을 위해서 5년째 안전파트너 협약을 체결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더욱 좋은 성적을 통해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헐커스 김미영 대표는 "시민구단으로서의 창단 10주년을 축하드린다. 헐커스 컨디셔닝 솔루션이 선수들의 안전과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기 바라며, 올 시즌 1군 승격을 위해 함께 응원하겠다"고 답했다.

 

이날 FC안양은 'K리그2' 1위 김천 상무를 2:0으로 꺾고 2위로 도약했다.

 

한편 헐커스는 일양약품의 스포츠 리커버리 브랜드다. 헐커스는 부상 없이 스포츠 및 일상생활을 즐기는 것을 돕는 컨셉의 제품들로 주로 MSM(식이유황)을 이용한 건강기능식품과 스포츠 크림(화장품)을 일양약품과 협업해 제조, 생산, 품질관리를 하고 있다. 

 

2022년에는 서울시체육회, 대전광역시체육회, 대한하키협회, 대한세팍타크로협회, 대한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삼성라이온즈, LG세이커스, FC안양, 고양오리온스, 용인삼성생명블루밍스, 현대N페스티벌, 경남노인통합지원센터, 제29보병여단 등과 현금 후원이 아닌 물품 후원으로 공식협약 파트너십을 맺은 바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