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제주서 ‘오라이동 DT점’ 오픈…한라봉 활용 신메뉴 3종도 선봬

유통·생활경제 / 소민영 기자 / 2025-06-27 10:37:38
▲맘스터치 제주 오라이동 DT점 외관/사진=맘스터치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맘스터치는 두 번째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매장이자 제주특별자치도 내 첫 직영점인 ‘맘스터치 오라이동 DT점’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오픈한 안양 석수역DT점에 이은 맘스터치의 두 번째 드라이브 스루(이하 DT) 매장인 제주 오라이동DT점은 신제주 중심가로 향하는 진입로에 위치해 차량 이용과 통근 및 관광객들이 많이 몰리고 있는 상권이다.

이곳은 총 82석의 좌석과 24면의 주차 공간을 갖췄으며, ‘COLOR From JEJU’라는 테마 아래,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다채로운 색감을 맘스터치 브랜드 고유의 옐로우 컬러와 조화롭게 녹여냈다.

신메뉴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빠르게 제공하기 위해 주방 운영 구조도 DT 환경에 맞춰 정교하게 설계했다. 고객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고 회전율을 높이는 전용 컨베이어 시스템을 도입해 싸이버거·에드워드 리 비프버거·핫치즈빅싸이순살 등 맘스터치 인기 메뉴는 물론 앞선 석수역 DT 매장 운영을 통해 최적화된 조각 피자까지 다양한 메뉴를 DT 이용 시 2분, 내점 시 5분 이내 제공이 가능하도록 제품 생산성 및 동선을 최적화했다.

맘스터치는 오라이동 DT점 오픈을 기념해 제주 지역만의 감성을 더한 시즌 한정 신제품도 출시했다. ▲싸이버거에 상큼한 한라봉 소스의 풍미를 더한 ‘한라봉싸이버거’ ▲매콤달콤한 떡강정에 한라봉의 상큼한 시트러스 향과 단맛 조화가 어우러진 ‘한라봉떡강정’ ▲한라봉딥소스 3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는 한정으로 27일부터 전국 14개 직영점에서 선보이다가 7월 초부터 제주 지역 내 일부 가맹점에서도 판매에 돌입한다.

또한,지난 5월 직영점 및 일부 가맹점에서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큼한 슬러시 음료 ▲제주한라&망고 스파쿨도 오라이동 DT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