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그룹, '사랑의 헌혈 릴레이' 동참…폭염 속 생명 나눔 실천

사회적활동 / 최연돈 기자 / 2025-07-30 10:33:29
광주전남혈액원과 협업…임직원 자발적 참여로 혈액 수급난 극복 동참
▲중흥그룹 임직원이 사랑의 헌혈캠페인 기념사진을 찍고있다./사진=중흥그룹 제공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중흥그룹이 혈액 수급난 해소를 위한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동참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했다. 중흥그룹은 지난 28일 광주광역시 북구에 위치한 중흥건설 본사 앞에서 임직원들이 참여한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이 주관하는 ‘50일간 사랑의 헌혈 릴레이’의 일환으로, 중흥건설과 중흥토건 등 계열사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이뤄졌다.

 

중흥그룹은 지난 2022년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상반기와 하반기 연 2회 정기 헌혈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혈액 수급이 급박한 상황에서는 즉각적인 동참도 약속한 바 있으며, 이에 따라 계열사 임직원들의 참여 역시 해마다 확대되고 있다.

 

이날 헌혈에 참여한 중흥건설 직원은 “폭염과 폭우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혈액 수급은 더욱 절실하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마음으로 꾸준히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현장을 찾은 김동수 대한적십자 광주전남혈액원장은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헌혈 캠페인에 적극 나서준 중흥그룹 임직원들께 감사드린다”며 “헌혈은 위기 상황에서 생명을 살리는 가장 위대한 실천”이라고 강조했다.

 

중흥그룹은 향후에도 헌혈 릴레이 캠페인을 포함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