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호감도 기여 및 차별화된 메시지 전달
스마트구몬N, 풀이 중심 학습과 선생님 학습 관리 통해 지류 학습의 장점 보유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구몬학습은 스마트구몬N 광고 캠페인이 ‘2024 앤어워드’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18회를 맞이한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행사다.
![]() |
▲스마트구몬N 광고영상 캡쳐 이미지/사진=교원 제공 |
이번 어워드에서 구몬학습은 스마트구몬N의 ‘풀이 깊은 진짜 공부는 흔들리지 않는다’ 캠페인이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교육 분야 그랑프리를 받게 됐다. 수상한 디지털 광고는 캠페인 메시지를 담아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고, 차별화된 메시지를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스마트구몬N 캠페인 광고는 풀이 학습을 중점에 두고 ▲직접 쓰고 푸는 100% 주관식 ▲구몬 선생님의 초밀착 관리 ▲풀이 다시 보기 통한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을 담았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스마트구몬N의 특장점을 잘 담아낸 캠페인 광고를 통해 이번 기회에 뜻 깊은 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차별점을 내세운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통해 호감도를 높이고 고객과 소통을 늘려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구몬N은 주관식 구성의 풀이 중심의 학습과 구몬 선생님의 학습 관리를 통해 지류 학습의 장점은 유지한 채 디지털 기반 학습을 제공한다.
학습자가 교재를 풀면 풀이한 내용이 기기에 글씨 그대로 기록된다. 해당 학습 데이터를기반으로 학습자의 문제점을 정확히 파악하고 보완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방문교사 ▲채점교사 ▲오답질문방교사가 아이의 학습을 매일 세심히 관리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