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베이커리 프랑제리, ‘과일빵 시리즈’ 담은 팝업스토어 오픈

유통·생활경제 / 소민영 기자 / 2023-06-01 10:27:32
▲이랜드이츠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프랑제리의 과일빵 시리즈/사진=이랜드이츠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이랜드이츠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프랑제리(FRANGERIE)가 롯데월드몰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프랑제리는 ‘사과빵’이 출시 1년 반 만에 누적 100만개가 판매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자, 한라봉빵과 청사과빵을 연달아 출시하며 ‘과일빵 시리즈’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프랑제리 팝업스토어는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6월 2일부터 11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6월 1일부터 15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이 곳에서 ▲사과빵 ▲한라봉빵 ▲청사과빵으로 구성된 ‘과일빵 3종’을 낱개 또는 6개입 선물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선물세트로 구매할 경우 사과빵, 한라봉빵, 청사과빵 각각 톤에 맞춰 제작된 포장 박스와 박스 안에 들어갈 6개 빵 조합을 고객이 직접 골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이랜드 프랑제리 관계자는 “프랑제리는 과일빵은 실제 과일과 흡사한 외형을 갖춘 압도적인 비주얼과 맛을 갖춰 ‘과일빵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라고 말하며 “이번 팝업스토어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준비한 만큼, 재밌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