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여 브랜드 참여, 신규 고객 천원딜·플래시 세일·타임딜 등 풍성한 혜택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알리익스프레스는 오는 27일까지 100여 개 국내외 브랜드와 함께 최대 80% 할인을 제공하는 ‘취향大전’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 개개인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이벤트로, ‘트래블 데이’ ‘하비 데이’ ‘트렌디 데이’ ‘홈 데이’ 등 테마별 프로모션이 순차적으로 펼쳐진다. 참가 브랜드는 전자제품, 스포츠·레저, 반려동물용품, 홈·오토 등 6개 주요 카테고리에 걸쳐 폭넓은 상품을 선보인다.
![]() |
▲알리익스프레스가 8월18일부터 27일까지 10일간 ‘취향大전’을 연다./사진=알리익스프레스 제공 |
주요 혜택으로는 전 품목 최대 80% 할인, 신규 고객 대상 천원딜, 신제품 및 인기 상품 플래시 세일(최대 50%), 타임딜 등이 포함된다. 인기 상품으로는 글라스락 밀폐용기 세트, 코베아 캠핑용품, 르까프 스포츠 패션 아이템, 볼빅 골프공 등이 특별가에 판매된다.
또 알리익스프레스 트래블은 지난 13일부터 ‘100원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0월과 12월 연휴를 맞아 국내외 여행객에게 최대 200만원, 최소 7만5000원 상당의 항공권·호텔·입장권 할인 쿠폰과 1+1 쿠폰을 제공한다. 앱 검색창에서 ‘럭키박스’를 입력해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이번 ‘취향大전’은 고객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와 협력해 개인 맞춤형 쇼핑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항공권, 호텔, 관광지 입장권 등 여행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고품질 제품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환경에서 제공하며, 고객의 취향과 현대적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맞춤형 경험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