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태국에 10호점 오픈…“태국 인플루언서 어워즈 1위”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4-10-29 10:26:30
방콕 중심부 ‘원 방콕’ 쇼핑몰에 52석 규모로 입점
지난 1월, 태국 진출 10개월 만에 이룬 성과
태국 인플루언서들이 선정한 ’태국 인플루언서 어워즈’ 치킨 브랜드 1위 선정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bhc치킨은 태국에 10호점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달 9호점에 이은 외연 확장으로, bhc치킨이 태국에 진출한 후 10개월 만에 이룬 성과다.

 
이번에 오픈한 10호점 ‘원 방콕몰점’은 방콕 중심부 룸피니 공원 지역의 ‘원 방콕’ 쇼핑몰에 위치해 있다. 약 40평에 총 52석 규모이고, 쇼핑몰에 위치해 20~30대 고객들에게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장점을 갖고 있는 매장이다.

 

▲bhc치킨 CI./사진= bhc치킨 제공

 

특히 유동 인구가 많은 지하철역과 인접하고,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와  푸라 브라사, 덴푸라 텐동 한노스케 같은 다양한 전 세계 글로벌 F&B 프랜차이즈 매장이 입점한 명소로 알려져 있다.
 
‘원 방콕몰점’의 콘셉트는 활기차고 캐주얼한 다이닝으로, 브랜드 고유의 밝은 옐로우 톤의 경쾌한 매장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편안한 식사 분위기를 선사한다.

 
bhc치킨은 태국 현지의 습한 날씨를 감안해 뿌링클을 바삭하게 즐길 수 있도록 ‘크리스피 뿌링클’이라는 현지 메뉴를 출시했고, ▲뿌링클 치킨 스킨 뿌링클 치킨 조인트 등 닭 특수 부위를 활용한 뿌링클 특별 메뉴를 선보였다. 떡볶이와 라볶이 같은 한국식 메뉴도 출시해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올해는 태국 진출의 원년으로 bhc치킨을 알리고 현지의 시장 환경에 많은 경험을 쌓는 매우 중요한 과정의 시기”라며 “이러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앞으로는 더 빠르게 매장을 확대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데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hc 치킨은 지난 18일 열린 ‘태국 인플루언서 어워즈 2024’에서 치킨 브랜드 1위로 선정되며 그 맛과 품질을 인증받기도 했다. 태국 진출 불과 1년도 되지 않은 상태에서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얻은 성과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