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시즌 인기 메뉴, ‘제로부스트에이드’ 현장 팬들 호평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메가MGC커피는 지난 15일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NCT WISH 두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오프라인 이벤트 ‘poppop in the bubble’(팝팝 인 더 버블)에 커피차를 지원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커피차 지원은 SM엔터테인먼트와 체결한 ‘SMGC 캠페인’ 협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지난 2월 행사의 첫번째 주자인 하츠투하츠 데뷔 쇼케이스 커피차 지원에 이어 두번째다.
![]() |
▲메가MGC커피가 NCT WISH의 두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해 커피차를 지원했다./사진=메가MGC커피 제공 |
메가MGC커피는 아티스트를 포함한 1000여 명의 팬과 스탭들이 소중한 시간을 더욱 의미있게 보낼 수 있도록 커피차에 상큼한 음료와 풍성한 디저트를 준비했다. 든든한 응원의 힘과 함께 오프라인 이벤트 현장을 더욱 풍성하고 청량한 분위기로 만들었다.
NCT WISH가 모델로 협업 중인 봄 시즌 인기 메뉴로, 타우린 1000㎎이 들어가 활력 충전에 도움되는 에너지 드링크 맛 제로 칼로리 음료 ‘제로부스트에이드’가 제공됐다. 디저트로는 메밀로 만든 짭짤하고 고소한 김 맛 건강 스낵 ‘엠지씨네 메가칩’이 제공돼 팬들의 인기를 모았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NCT WISH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발매 기념 이벤트에 함께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메가MGC커피가 든든하게 NCT WISH와 팬 여러분을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SMGC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시작된 NCT WISH와의 협업은 지난달 20일부터 시작돼 전국 매장에서 SM 아티스트들의 발표곡과 NCT WISH가 직접 부른 CM송이 송출되고 있다. 특히 NCT WISH가 직접 고른 메뉴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