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밸류=황동현 기자] 우리은행이 ‘우리 틴틴’ 서비스에 가입하면 인생네컷 촬영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6월 만 14~18세의 청소년들이 휴대폰 본인인증만으로 간편하게 각종 결제와 금융, 교통카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선불전자지급 서비스인 ‘우리 틴틴’서비스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은 우리WON뱅킹 ‘우리 틴틴’서비스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선착순 1만명에게 인생네컷 촬영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 |
▲우리은행은 ‘우리 틴틴’서비스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선착순 1만명에게 인생네컷 촬영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우리은행 제공 |
순간을 기록하는 MZ의 아날로그 감성인 인생네컷과 제휴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청소년들이 ‘우리 틴틴’서비스를 가입하면 인생네컷 촬영 쿠폰을 즉시 지급하며, 우리WON뱅킹 앱에서 가입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경제와 금융의 이해를 통한 금융 능력 향상은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 이벤트로 청소년들이 친구들과의 추억도 남기고 경제적 자립심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 틴틴’서비스에 가입하고 최초 결제하는 선착순 20만 명에게 1만원을 지급하고, 친구 추천으로 ‘우리 틴틴’서비스에 가입하면 추천인과 가입자 모두에게 편의점 2천원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