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밸류=이정근 기자] 가수 신성이 12월 21일 방송되는 KBS1 ‘전국노래자랑’에 초대 가수로 출연한다.
![]() |
|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하는 가수 신성/사진=KBS1 제공 |
신성은 영양군 공설운동장에서 열리는 제2146회 ‘전국노래자랑’ 경상북도 영양군 편에 초대가수로 나서, 특유의 에너지와 흥으로 무대를 뜨겁게 달군다. 해당 녹화에서 신성은 자신의 히트곡 ‘얼큰한 당신’을 선보이며 연말 분위기에 걸맞은 신나는 무대를 예고했다.
신성은 “연말을 맞아 ‘얼큰한 당신’을 비롯해, 방송에 나가지는 않는 ‘못 먹어도 GO’ 무대까지 가장 신나는 곡들을 영양군민들 앞에서 선보일 수 있어 뜻깊었다”라며 “현장에서 함께해준 팬클럽 ‘뉴스타’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TV 앞에서 시청해주시는 분들도 무대를 함께 즐기시며 올 한 해 쌓였던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 보내셨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덧붙였다.
신성은 MBN ‘불타는 트롯맨’ 준우승자 신성은 데뷔 이후 ‘가습기 보이스’라는 수식어와 함께 탄탄한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실력파 트로트 가수다. 호소력 짙은 보컬과 진정성 있는 무대 매너를 바탕으로 방송, 공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며, 최근에는 배구 예능 MBN ‘스파이크 워’를 통해 배구에 진심인 매력까지 보여주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존재감을 확장하고 있다. 현재 신곡 ‘얼큰한 당신’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신성이 출연하는 KBS1 ‘전국노래자랑’ 경상북도 영양군 편은 21일(일) 낮 12시 10분 방송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