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김동욱·서정연 출연, 단편영화 ‘3일’ 오늘(19일) 개봉

영화 / 박완규 기자 / 2025-03-19 10:00:00
▲대명소노그룹의 라이프 서비스 전문기업 대명스테이션이 투자 제작한 단편영화 ‘3일’이 19일(오늘) CGV에서 단독 개봉됐다./사진=대명스테이션 제공

 

[소셜밸류=박완규 기자] 대명소노그룹의 라이프 서비스 전문기업 대명스테이션이 투자 제작한 단편영화 ‘3일’이 관객들의 기대 속에 오늘(19일) CGV에서 단독 개봉됐다.

 
‘3일’은 돌아가신 엄마(서정연)의 3일장을 치르는 아들 ‘태하’(유승호)와 특별한 장례식을 이끌어가는 장례지도사 ‘하진’(김동욱)이 만들어가는 3일간의 이야기를 담은 가족 감동 영화다. 27분의 짧은 러닝타임과 티켓가 1천원으로 ‘밤낚시’를 이을 차세대 ‘스낵무비’가 될지 극장가의 주목을 받고 있다.
 
개봉을 기념해 20일에는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3일’의 주역 유승호, 김동욱, 서정연 배우의 무대인사를 진행해 영화를 관람하러 온 관객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하며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한자리에서 보기 힘든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만큼 이번 무대인사는 예매가 오픈되자마자 2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개봉 1주차 기념 특전 굿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과 굿즈 정보 등 자세한 정보는 CGV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영화 ‘3일’은 CGV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