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추석 황금연휴 공략…국내외 여행 특가 혜택 가득 ‘꿀 같은 황금연휴’ 기획전 실시

유통·생활경제 / 소민영 기자 / 2023-08-24 10:19:04
▲티몬이 ‘꿀 같은 황금연휴’ 기획전을 실시한다./사진=티몬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티몬이 다가오는 9월에 큰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국내외 여행상품을 엄선해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티몬이 ‘꿀 같은 황금연휴’ 기획전을 통해 추석 황금연휴를 공략, 1,200여개 국내외 여행상품을 엄선하는 등 다채로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추석이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티몬이 최장 12일의 황금연휴 기간 떠날 수 있는 국내외 여행상품을 특가 판매를 실시한다. 추석 연휴와 함께 개천절, 한글날까지 징검다리 연휴가 이어지며 4일만 휴가 내면 12일을 쉴 수 있어 ‘황금연휴’로 꼽힌다.

이에 티몬은 황금연휴 전용 기획전을 비롯해 오직 단 하루 최고의 혜택을 선사하는 ‘올인데이’ 등 다양한 특가 행사를 선보인다.

먼저 오는 10월 9일까지 진행되는 ‘꿀 같은 황금연휴’ 기획전에 늦캉스족을 겨냥한 상품들도 엄선했다. 대표적으로 ▲인천 제이앤파크 호텔 룸온리 ▲소노호텔앤리조트 전지점 객실 패키지 ▲홍천 오션월드 1인 종일권&구명재킷 대여 등이 특가다. 25일부터 제주 인기 명소로 꼽히는 ▲‘더마파크’ 입장권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같은 기간 ‘추석&황금연휴 해외여행 모음전’도 이어진다. 중단거리부터 장거리까지 인기 여행지별 상품을 추천하고, 최대 20% 중복 할인 혜택을 전한다. 최대 15% 즉시 할인을 기본으로, 5% 전용 할인 쿠폰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이번주 핵심 상품으로 ▲오사카 2박3일/3박4일 자유여행vs패키지 ▲보라카이vs보홀 3박4일/5일 헤난 럭셔리 패키지 ▲괌 PIC 4/5일 자유여행 ▲시드니 일주 6/7일 패키지 등이 마련돼 있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이번 추석 시즌은 최장 12일까지 쉴 수 있는 황금연휴로 여유롭게 여행을 떠나기 좋은 최적의 시기로 꼽힌다”며 “고객들이 설레는 마음으로 연휴를 기다리시는 만큼 매력적인 상품들만을 엄선해 특별한 혜택에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