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매일두유-어메이징오트’, 화제의 셰프와 손잡고 이벤트 진행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6-01-08 10:09:09
OTT 요리경연 방송서 화제 모은 김희은-우정욱(서울엄마) 셰프의 특별 레시피 공개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매일유업은 국내 대표 식물성 제품 브랜드 ‘매일두유’와 ‘어메이징 오트’가 최근 화제의 중심에 선 셰프들과 손잡고 특별한 온라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8일 밝혔다.


‘셰프의 히든 레시피’를 주제로 한 이번 이벤트는 인기 셰프들이 직접 매일두유와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활용해 개발한 레시피를 공개하고, 소비자들이 메뉴 이름을 짓는 네이밍 이벤트와 특가 혜택을 만날 수 있는 통합기획전으로 구성됐다.

 

▲ 매일유업이 화제의 셰프와 손잡고 이벤트 진행한다./사진=매일유업 제공

 

셰프는 매일두유 브랜드 앰버서더인 에드워드 리 셰프를 비롯해 수퍼판의 우정욱 셰프, 소울의 김희은 셰프 등이 참여한다.

온라인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매일두유 또는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구매한 뒤, 창의적인 레시피 메뉴 이름과 셰프에 대한 응원을 담은 구매 후기를 남기면 응모된다.

당첨자에게는 ‘서울엄마’ 우정욱 셰프의 수퍼판 혹은 김희은 셰프의 소울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이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3일부터 매주 화요일마다 공개해 매주 2명씩, 총 8명을 선정한다.

이번 셰프의 히든 레시피는 매일유업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영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우정욱 셰프는 매일두유를 활용해 크림파스타와 디저트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다.

크림파스타는 면 대신 쫄깃한 도토리묵과 고소한 두유 크림 소스를 곁들어 건강함은 물론, 깊은 풍미와 이색적인 맛까지 챙겼다. 아이스크림은 상큼한 딸기와 두유를 섞어 만든 초간단 디저트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다.

소울의 김희은 셰프는 어메이징 오트의 오트밀을 활용한 스프를 선보였다. 오트밀에 버터와 치즈, 구운 잣, 들기름 등을 넣어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풍미를 살렸다.

또 타코는 오트밀 반죽으로 만든 빵에 한국식 불고기를 조화롭게 섞은 메뉴로, 참나물 샐러드까지 함께 넣어 기존 타코에서는 맛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매일두유나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1만2900원 상당의 오트밀 오리지널 제품(900g)을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셰프의 레시피를 집에서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특별구성세트’도 마련했다. ▲오트밀 수프 조합(어메이징 오트 오트밀 오리지널 900g + 오트 바리스타 950mL X 3팩)은 정상가 대비 약 43% 할인된 1만5900원에 판매되며, ▲오트밀 라떼 조합 구매 시에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950mL X 3팩 구성에 330mL 용량 2팩을 추가 증정한다.

매일두유의 대표 인기제품인 ‘매일두유 99.9’는 설탕 무첨가에 두유 원액 99.9%를 담아 맛있으면서도 건강한 저당두유로 인기를 얻고 있다.

어메이징 오트의 오트밀 오리지널 제품은 귀리의 속껍질인 오트브란 80%와 롤드오트20%를 함유해 저당, 고단백, 고식이섬유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오트밀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 및 어메이징오트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