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리미엄 ‘내추럴코드’, 고양이 습식캔 신제품 5종 국내 출시

라이프 / 이동신 기자 / 2026-01-29 10:08:15
젤리타입 텍스처로 기호성 강화, 어덜트·중성화묘 맞춤 라인업 확대

[소셜밸류=이동신 기자] 이탈리아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내추럴코드(Natural Code)’가 고양이 전용 습식캔 신제품 5종을 국내에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어덜트 고양이를 위한 4종과 중성화묘를 위한 기능성 제품 1종으로 구성되어, 반려묘의 라이프스테이지와 식습관을 세분화해 선택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참치와 치즈 ▲가다랑어 ▲닭고기와 정어리 ▲참치와 해산물 믹스 등 어덜트 고양이용 4종과, ▲참치와 앤초비를 사용한 중성화묘 전용 기능성 제품 1종이다. 모든 제품은 젤리타입 제형으로 설계되어 건더기를 잘 먹지 않거나 식감에 민감한 고양이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내추럴코드는 100% 천연 원재료 사용을 원칙으로 하며, 글루텐, 인공색소, 인공향미제를 첨가하지 않은 레시피를 적용했다. 이탈리아 토리노대학 수의과학 연구 기반의 영양 설계를 통해 기호성은 물론, 일상적인 건강 관리까지 고려한 균형 잡힌 식단을 제안한다.

특히 내추럴코드는 최근 ‘궁디팡팡 캣페스타’ 참여를 비롯해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입맛이 까다로운 고양이를 만족시키는 높은 기호성과 원재료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 급여 후기에서는 “원재료를 눈으로 볼 수 있어 신뢰가 간다”, “입맛이 까다로운 고양이도 거부감 없이 섭취한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제품 패키지는 내추럴코드 특유의 숫자 코드와 컬러 시스템을 유지해 제품별 특징을 직관적으로 구분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깔끔하고 감각적인 외관으로 보관 및 진열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내추럴코드의 국내 수입원인 ㈜펫인사이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실제 보호자들의 급여 고민과 고양이의 식습관을 반영해 기획된 라인업”이라며, “앞으로도 반려묘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내추럴코드는 앞으로도 성묘, 중성화묘, 과체중묘, 노령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제품군 확장을 통해 국내 고양이 습식캔 시장에서 선택의 폭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