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뜨거운 인기의 ‘봄 시즌 음료’ 20만잔 판매 돌파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5-03-18 10:04:44
한정판 봄 시즌 음료, 출시 3주 만에 20만잔 판매 기록하며 인기몰이
매일 오전 10시, ‘이디야멤버스’ 룰렛 이벤트로 최대 3000원 할인 혜택 제공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이디야커피는 봄 시즌 한정 음료가 출시 3주 만에 20만잔 이상 판매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이달 출시된 봄 시즌 음료 3종(슈크림 카라멜 라떼·감귤 히비스커스 티·딸기 말차 라떼)는 봄을 연상시키는 화사한 색감과 깊은 풍미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출시 직후부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비주얼이 예쁘다’ ‘봄 느낌이 물씬 난다’ 등 긍정적인 후기가 쏟아지며 화제를 모았다. 

 

▲이디야커피에서 선보인 ‘봄 시즌 음료’ 3종/사진=이디야커피 제공

 

특히 ‘슈크림 카라멜 라떼’는 부드럽고 달콤한 슈크림과 카라멜의 조화가 입소문을 타며 ‘디저트 같은 라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감귤 히비스커스 티’는 상큼한 향미와 달콤한 음료가 조화를 이루며 리프레시 음료로 주목받고 있다. ‘딸기 말차 라떼’는 달콤한 딸기와 쌉싸름한 말차의 조합으로 봄철 대표 메뉴로 자리 잡았다.

이디야커피는 봄 시즌 음료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달 말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룰렛 이벤트에서는 일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봄 신메뉴 음료 3종 3000원, 2000원, 1000원, 500원, 300원 무작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발급일 당일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시즌 음료는 봄의 감성을 담아 기획된 만큼, 출시와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계절감을 반영한 트렌디한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봄 시즌 음료 3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과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등 배달 플랫폼을 통해 봄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