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커스텀 메뉴 체험 이벤트 ‘테이스트 아틀리에’ 팝업 실시

유통·생활경제 / 소민영 기자 / 2025-03-28 10:03:14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특별한 체험형 팝업 이벤트 '테이스트 아틀리에'를 진행했다./사진=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자신만의 맞춤형 아웃백 커스텀 세트 메뉴를 만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체험형 팝업 이벤트 ‘테이스트 아틀리에(Taste Atelier)’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웃백 매장 앞에 마련된 팝업 이벤트 존에서 진행되며, 고객들은 취향에 맞게 메뉴를 선택하고 밸류업(업그레이드)하여 자신만의 맞춤형 메뉴 세트를 완성할 수 있다.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아웃백 멜터 & 멜트 키트'와 랜덤 할인쿠폰이 선물로 증정된다.

팝업 이벤트 존을 방문한 고객들은 먼저 ‘멜터 자판기’에서 아웃백하우스 모양의 ‘멜터 패키지’에 원하는 이니셜을 각인해 자신만의 멜터를 만든다. 이어서 멜트 자판기에서 총 46가지 아웃백 커스텀 메뉴 중 3가지를 선택해 메뉴 밸류업을 체험한 뒤, 이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메뉴 하나를 최종 선택하면 해당 메뉴 콘셉트를 담은 멜트 왁스가 포함된 키트를 받을 수 있다.

해당 키트는 ▲멜터 ▲멜트 왁스 ▲밸류업 카드 ▲티라이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아웃백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쿠폰은 ▲2만 원 권 ▲1만 원 권 ▲프리미엄 사이드 메뉴 교환권 중 랜덤으로 증정되며, 6월 한 달 동안 사용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3월 28일 코엑스 스타필드점을 시작으로 수원 스타필드점, 하남 스타필드점, 잠실 롯데점, 수원 타임빌라스점 등 전국 5개 매장에서 매주 금·토·일 3일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또한 온라인 참여도 가능하다. 아웃백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또는 자사앱 내 배너를 통해 4월 27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오프라인과 동일한 방식으로 메뉴 커스텀 체험을 할 수 있다. 온라인 참여 고객 중 총 2,000명을 추첨하여 ‘아웃백 멜터 & 멜트 키트’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5월 15일 발표된다. 아쉽게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게도 아웃백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만원의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