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추석 황금연휴 내국인 고객 대상 프로모션 확대 실시

유통·생활경제 / 소민영 기자 / 2023-09-11 10:02:01
▲신라면세점은 길어진 황금 연휴로 해외여행 수요가 높아져,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을 확대 실시한다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길어진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해외 여행객 수요 증가가 이미 예고된 가운데, 면세점도 고객들 맞이하기 위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 준비에 분주하다.


신라면세점은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을 확대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이날부터 10월 1일까지 약 3주 동안 100달러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 시 경품으로 △정관장, △오설록, △선불카드 등을 제공하고, 새롭게 오픈하는 루프탑 공간을 활용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천공항점은 인기상품을 중심으로 재고를 늘리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이어 인터넷면세점은 추석 연휴 맞이 구매왕 경품 이벤트 및 추석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 9월 한 달간 인도를 완료한 고객 중 최고 구매금액 고객을 대상으로 △한우세트(5명), △배달의 민족 상품권 5만원권(10명), △한우 불고기버거 세트(100명) 등을 증정하고, 화장품, 패션악세서리, 건강기능식품 등 인기 선물 상품을 최대 55% 할인한다.

이밖에도 인터넷면세점에서는 신규 혜택 퀴즈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네이버멤버십 연간회원권, △네이버페이포인트 3,000p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며, 참여고객 모두 인터넷점 S리워즈 1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