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디버디 탑스타가 되고 싶은 끼쟁이 어린이라면 누구든 참여 가능
푸디버디 제품 표지 모델 촬영부터 나만의 라면을 만들 수 있는 특별 체험 제공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가 스타필드 고양 PK아트리움(6~19일)과 안성 까사미아 아트리움(2월21일~3월6일)에서 ‘내가 바로 푸디버디 탑스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내가 바로 푸디버디 탑스타’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어린이가 직접 푸디버디 모델이 돼 제품 표지 사진을 찍은 후 해당 사진을 활용해 나만의 푸디버디 라면을 제작해보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필드를 방문한 어린이 동반 가족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 |
▲하림은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의 ‘내가 바로 푸디버디 탑스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사진=하림 제공 |
푸디버디 탑스타 팝업스토어는 푸디버디 메인 모델 ‘판디’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사진을 촬영하는 ‘포토존’과 촬영된 사진으로 우리 아이가 직접 푸디버디 라면 패키지 속 모델이 되고 내 마음대로 꾸며보는 ‘라면 제작존’, 푸디버디 브랜드의 제품들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판매존’으로 구성된다.
또 현장 참여자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푸디버디 공식몰 가입 후 인증하면 신발 액세사리를 증정하고, 푸디버디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팝업스토어 사진을 푸디버디 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푸디버디 미역국 초록쌀라면을 증정한다. 특히 팝업스토어에서 찍은 사진을 개인SNS 게시물로 업로드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디버디 어린이 식판을 선물할 예정이다.
푸디버디 관계자는 “지난해 ‘ㅍㅍㅍ팝업스토어’에 보내 준 푸디버디 브랜드에 대한 관심에 보답하고자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는 기회를 다시 마련했다”며 “맛과 영양은 물론 재미 요소까지 놓치지 않는 푸디버디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나만의 라면을 만들 수 있는 이번 팝업스토어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 즐거운 체험을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여름 3주간 스타필드 하남에서 열린 ‘ㅍㅍㅍ팝업스토어’는 방문자 후기를 중심으로 온라인 상에서 입소문을 타며 오픈런 행렬이 이어지는 등 누적 방문객 3만명을 기록했다.
푸디버디는 미식가 엄마와 딸 바보 아빠가 직접 제품 기획부터 참여하고, 영양 전문가가 어린이의 성장과 발육에 맞춰 영양학적으로 설계한 어린이식 브랜드다. 합성 첨가물 없이 가장 신선한 자연 식재료로 최고의 맛을 내는 하림의 식품 철학을 바탕으로 즉석밥과 라면, 튀김요리, 국물요리, 볶음밥, 덮밥소스, 상온반찬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