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소비자의 날 기념 행사 ‘와우데이’ 진행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4-11-29 10:00:24
고객에게 감사 편지쓰기 등 임직원 대상 이벤트 진행
고객지향적 경영활동 지속 실천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세라젬은 소비자의 날을 기념해 사내 행사로 와우데이(WOW-DAY)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소비자의 날(12월3일)은 소비자 권리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고, 소비자보호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제정한 법정기념일이다. 1997년부터 법정기념일로 제정돼 올해로 29회째를 맞이했다. 

 

▲세라젬이 소비자의 날을 기념해 사내 행사로 와우데이(WOW-DAY) 이벤트를 진행했다./사진=세라젬 제공

 

세라젬 와우데이는 임직원들의 사기진작과 원팀(One Team) 구축 및 소속감 고취를 위해 매달 진행하고 있는 사내 행사다. 팀 사진 콘테스트와 무지개 슬러시 상점, 피지컬 대회 개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달에는 소비자의 날을 앞두고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세라젬은 임직원들이 고객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감사편지를 쓰면 이 중 우수한 내용을 선정해 작성한 임직원과 고객 모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또 세라젬 서울타운·천안타운 등 각 사무실에 비치한 ‘땡큐월’에 고객 감사 내용을 작성해 부착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소비자의 날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제품 개발부터 서비스, 사후관리까지 모든 활동을 고객 중심으로 개선하는 등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라젬은 고객 관점에서 생각하고 업무를 수행하는 임직원 행동방식인 ‘세라제머십’ 문화를 정립하고, 웰카페와 홈체험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에게 충분한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돕는 등의 노력으로 2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 이달부터는 고객·현장 중심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사내 방송인 세바시 플러스를 진행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