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 아이브 장원영과 함께 한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금융·증권 / 소민영 기자 / 2025-05-20 10:00:18
▲우리투자증권이 ‘우리WON MTS’의 출시를 기념해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과 함께 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사진=우리투자증권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우리투자증권(대표이사 남기천)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우리WON MTS’의 출시를 기념해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과 함께 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새로운 장이 열렸다’는 메시지로 ‘우리WON MTS’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며, “종목 추천부터 거래까지, AI로 쉽고 편하게”라는 문구를 통해 플랫폼의 핵심 기능을 알린다.

특히 긍정적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는 낙관적인 사고방식인 ‘원영적 사고’의 주인공 장원영이 신상 우리WON MTS를 소개하며, 쉽고 친근한 투자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우리WON MTS는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UI), AI 기반 종목 추천, 맞춤형 투자 알림, 실시간 시세 분석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MZ세대는 물론 모든 투자자에게 편리한 투자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투자지원금과 수수료, 이자율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투자자는 금융상품에 대하여 우리투자증권으로부터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금융투자상품은 자산가치 변동, 신용등급 하락 등에 따라 투자원금의 손실 발생 및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된다는 점을 확인해야 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