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스쿠찌, 계절감을 살린 ‘동절기 시즌 음료’ 출시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4-10-11 09:57:56
‘당신의 취향대로 즐겨보세요’라는 콘셉트로 계절감 살린 다양한 소재 활용
소비자 선호도와 소비 흐름 발맞춰 한 발 빠르게 시즌 메뉴 선보여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SPC그룹은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에서 동절기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당신의 취향대로 즐겨보세요’라는 콘셉트로, 깊어진 가을과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슈크림, 홍차, 곡물 등 계절감을 살린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파스쿠찌에서 선보인 동절기 시즌 음료 3종./사진=SPC그룹 제공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슈크림과 커피, 카라멜을 황금비율로 조합한 ‘카라멜 슈 카페라떼’ 티트라 홍차를 우려낸 티에 꿀과 자몽을 첨가한 ‘허니 자몽 블랙티’ 우유에 꿀과 백태, 찰현미, 늘보리, 현미멥쌀, 율무쌀 5가지 국내산 곡물을 넣은 ‘K오곡 미숫가루 라떼’ 3종이다.

파스쿠찌는 슈크림을 활용한 신제품이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끈 점을 반영해 ‘카라멜 슈 카페라떼’를 출시했고, 대용량 음료를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허니 자몽 빅 아이스티’를 별도로 선보인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지난달 계절감을 고려해 선보인 오트밀크 활용 신제품 ‘흑임자 오트’ ‘흑임자 오트 샷’ 등이 큰 호응을 얻어 이번 시즌 음료도 한 발 빠르게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신메뉴와 함께 따뜻한 동절기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