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광화문 중심 상권 공략…‘가성비·속도·품질’ 삼박자 갖춘 QSR 매장 출범

유통·생활경제 / 소민영 기자 / 2025-06-11 09:53:37
합리적 가격과 빠른 서비스가 강점
버거, 치킨, 피자 모두 즐길 수 있어
▲맘스터치 광화문점 전경/사진=맘스터치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맘스터치가 서울 도심의 중심지이자 유동 인구가 밀집한 핵심 상권인 광화문 한복판에 전략적 직영 매장 ‘맘스터치 광화문점’을 새롭게 선보이며 본격적인 도심권 공략에 나섰다고 11일 밝혔다.


맘스터치 광화문점은 광화문 광장 인근 도보 2분 거리에 위치 했으며, 지상 3개 층 120석 규모로 운영된다. 3대 인기 패스트푸드인 버거·치킨·피자를 모두 합리적인 가격과 전문점 이상의 맛과 품질로 빠르게 제공하는 ‘QSR플랫폼’ 매장으로 운영된다.

맘스터치 광화문점은 직장인 밀집 지역인 광화문 상권 특성을 반영해, 합리적 가격과 빠른 서비스를 강점으로 내세운 전략 매장이다. 주방과 카운터를 연결하는 컨베이어 시스템을 도입해 주문 후 5분 이내 메뉴 제공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가성비와 속도, 품질을 동시에 제공한다.

메뉴는 ‘싸이버거’, ‘그릴드비프버거’, ‘핫치즈빅싸이순살’, ‘싸이피자’ 등 인기 제품을 비롯해, 에드워드 리 컬렉션 메뉴와 조각 피자까지 한 매장에서 다양한 QSR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매장 인테리어에는 전통과 역사가 공존하는 한편 외국인 등 유동인구가 많은 광화문의 지역적 특성을 반영해 한옥 전통 요소를 인테리어 포인트로 담았다.

맘스터치는 지난달 이태원에 이어 광화문까지 핵심 상권 내 고객 접점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버거에 주력하는 타 브랜드와 달리, 합리적인 가격에 치킨과 피자 등 다양한 메뉴 선택권을 갖춘 맘스터치만의 QSR 플랫폼 서비스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직장인 및 관광객 유동인구가 많은 핵심 상권에서 토종 프랜차이즈 대표주자 입지를 확고히 다진다는 전략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