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가을 분위기 담아 포근하고 따뜻한 감성의 ‘코지어텀 시리즈’ 상품 출시

유통·생활경제 / 소민영 기자 / 2023-09-01 09:52:08
▲아성다이소가 가을 분위기를 담은 코지한 상품들을 선보인다./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아성다이소가 선선한 가을을 맞아 가을 분위기를 담은 소품들을 마련해 선보인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코지어텀(COZY AUTUMN)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빈티지한 느낌의 파스텔 컬러를 주로 사용해 포근하고 아늑한 가을 무드를 담은 상품을 구성했으며, 레트로한 느낌의 ‘테디’와 ‘버니’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인형, 주방용품, 리빙용품 등 총 40여 종의 상품을 판매한다.

빈티지하고 따뜻한 느낌의 소재를 사용해 귀여움을 느낄 수 있는 테디와 버니 캐릭터로 총 3종의 인형을 선보인다.

 

 

▲레트로한 느낌의 ‘테디’와 ‘버니’ 캐릭터를 활용한 인형/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아울러 주방용품으로 △독특한 디자인의 ‘물방울 손잡이 머그’ △둥글 구름모양 플레이팅 접시 △둥글 원형 접시 겸 코스터를 마련했다. 리빙용품은 세트로 구매하면 좋을 듯한 △뽀글이 인테리어 사각쿠션 △보송보송 원형 방석 △라벨포인트 거실화 등을 준비했다.

이 밖에도 △테디와 버니 캐릭터가 있어 아기자기한 모양으로 벽에 걸어 간단한 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뽀글이 월 포켓’ △핸드폰 그립톡 ‘테디 버니 핸드폰 홀더’ 등 다양한 상품들이 마련돼 특히 MZ세대에게 크게 인기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가을에는 남다른 감성을 담은 ‘코지어텀 시리즈’로 가을을 즐기시는 걸 추천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무드와 색감, 감성을 전달할 수 있는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