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삼립호빵’ 17종으로 하반기 공략…광고 모델로 피겨선수 차준환 발탁

유통·생활경제 / 소민영 기자 / 2023-10-06 09:50:01
▲삼립호빵 모델로 발탁된 피겨선수 차준환 광고컷/사진=SPC삼립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쌀쌀해진 날씨에 생각나는 대표 간식 ‘호빵’이다. 갑작스럽게 찾아온 추위에 SPC삼립이 삼립호빵 광고 모델 발탁과 신제품을 선보이면서 겨울 맞이 준비 태세를 갖췄다.


SPC삼립이 ‘삼립호빵’의 광고 모델로 국가대표 피겨스케이팅 선수 ‘차준환’을 발탁, 이어 2023~2024 시즌 신제품 17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시즌 삼립호빵의 신제품은 ‘다양한 소비자 니즈 충족’과 ‘품질 강화’에 초점을 맞춰 전 연령대가 모두 모여 호빵을 즐길 수 있도록 MZ세대에 맞춘 호빵부터 할매니얼 트렌드를 접목한 호빵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먼저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과 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는 숙성된 김치 본연의 아삭함과 청양고추의 매콤함을 느낄 수 있는 K-대표매운맛 ‘매콤김치호빵’, 크림치즈와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들어가 단짠의 맛과 비주얼 모두를 잡은 ‘치즈촤르륵호빵’이 있다.

간편하게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식사형 호빵’도 다양화 했다. 매콤한 떡볶이 소스에 밀떡을 넣어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화르륵떡볶이호빵’, 잘파세대 사이에서 인기인 ‘마라’를 활용한 ‘마라찜닭호빵’, 매콤한 고추잡채 소와 두반장 굴소스가 어우러진 ‘고추잡채호빵’, 치킨 브랜드 멕시카나와 컬래버레이션한 ‘멕시카나 양념치킨호빵’, ‘멕시카나 고메치킨호빵’ 등을 선보인다.

MZ세대들을 겨냥한 ‘디저트 호빵’도 눈길을 끈다. 최신 디저트 트렌드인 단짠단짠 맛을 강조한 제품으로 대파의 알싸한 풍미에 진한 크림치즈의 단맛이 조화로운 ‘대파크림치즈호빵’, 황치즈 커스터드의 달콤하고 짭쪼름한 매력이 가득 담긴 ‘황치즈호빵’ 등이다.

건강한 재료로 만든 복고 간식을 찾는 할매니얼 트렌드를 이어가고자 고소하고 진한 인절미, 흑임자 앙금에 쫀득한 떡이 들어있는 ‘인절미호빵’, ‘흑임자호빵’도 출시한다.

다양한 호빵 신제품과 함께 국가대표 피겨선수 차준환이 광고 모델로 발탁돼 ‘겨울 대표들의 만남’ 티저(Teaser, 호기심 유발) 광고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국가대표 겨울왕자로 불리는 차준환과 국가대표 겨울간식 삼립호빵의 만남’이라는 메시지에 차준환 선수의 멋진 피겨스케이팅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SPC삼립 관계자는 “올 시즌에도 삼립호빵은 소비자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신제품을 개발해 출시했다”라며 “향후 광고 모델 차준환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