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다카마쓰 노선 특전 강화 프로모션

전시·박람 / 최연돈 기자 / 2025-05-27 09:49:10
항공권 할인부터 교통·관광 쿠폰까지…“고객 맞춤 혜택 집중”
▲에어서울 다카마쓰 프로모션 이미지/사진=에어서울 제공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에어서울이 고객 수요에 맞춘 맞춤형 여행 특전을 앞세워 다카마쓰 노선 프로모션을 강화한다.

 

에어서울은 6월 한 달간 인천~다카마쓰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과 함께 다양한 현지 특전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특가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도 위탁 수하물 15kg 무료 제공 혜택을 포함해 ▲공항 리무진 왕복 티켓 ▲리츠린 공원 무료 입장권 ▲쇼도시마 페리 무료 탑승권 등을 담은 '다카마쓰 쿠폰북'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리츠린 공원 내 기모노 체험, 이온몰 쇼핑 할인, 붓쇼잔 온천 할인 등 현지 교통·쇼핑·관광 콘텐츠를 두루 담아 여행 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에어서울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에서도 연계 이벤트를 운영 중이다. 오는 28일까지 항공 운임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다카마쓰 여행 사진을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필름 카메라 등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다카마쓰 쿠폰북에 대한 이용객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이번 프로모션을 다시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 맞춤 혜택을 제공하고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에어서울의 인천~다카마쓰 노선은 매일 오전 운항하며, 오전 10시 30분 현지 도착으로 하루 일정을 여유롭게 시작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6월 3일까지 예매 가능하며, 탑승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