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딜리버리 세트 ‘TAKE-OUTBACK’ 전면 개편 '일상에서 즐기는 아웃백'

유통·생활경제 / 김재용 기자 / 2025-05-09 09:49:07
대표 스테이크 포함 2~4인 세트 구성
고객 접점 확대해 브랜드 경험 확장
12일부터 배달ᆞ포장 주문시 친환경 런치백 선착순 증정
▲아웃백, 딜리버리 세트 메뉴

 

[소셜밸류=김재용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딜리버리 세트 메뉴를 전면 개편하면서 이를 알리기 위한, 한정판 친환경 런치백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딜리버리 세트 개편은 ‘TAKE-OUTBACK, 당신이 있는 곳 어디든’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됐다. 집이나 야외,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아웃백의 스테이크를 더 자유롭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를 통해 ‘고객의 일상 속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하는 아웃백의 방향성을 담았다.

새롭게 선보이는 딜리버리 세트는 아웃백의 대표 스테이크 메뉴를 포함해 2~4명 단위로 최적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인원수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아웃백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아웃백 시그니처 스테이크 4인 세트’는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짐붐바 스테이크’ ‘베이비 백립’ ‘골드 코스트 코코넛 슈림프’ 등 인기 메뉴를 풍성하게 담아 가족 모임이나 여유로운 식사 자리에 잘 어울린다. 

‘짐붐바 스테이크 3인 세트’는 불맛이 살아 있는 ‘짐붐바 스테이크’와 ‘카카두 김치 그릴러’ ‘투움바 파스타’의 조화가 특징이다.

2인 전용 구성으로는 마늘 풍미의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세트’, 클래식 또는 스파이시 중 선택 가능한 ‘아웃백 찹스테이크 세트’, 갈비소스로 맛을 낸 카카두 스테이크와 매콤한 김치볶음밥의 이색 조합이 돋보이는 ‘카카두 김치 그릴러 세트’가 마련됐다.

모든 세트는 배달 및 포장 전용으로 운영되며, 최근 리뉴얼된 친환경 포장 용기에 담아 제공된다고 전했다. 아웃백은 환경을 고려해 일회용품 사용을 계속 줄여 나가며 보다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아웃백을 고객들이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세트 메뉴 개편과 함께 오는 12일부터는 아웃백과 코카콜라가 협업한 한정판 친환경 런치백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사앱 또는 주요 배달 플랫폼을 통해 세트 메뉴 주문시 1건당 런치백 1개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재고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 런치백은 100% 재활용 가능한 타이벡(Tyvek) 소재로 제작했다고 밝혔다. 감성적인 피크닉 무드를 담은 디자인에 보냉 기능을 더해 실내외 어디서든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TAKE-OUTBACK 캠페인의 메시지를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실현하는 리워드로 기획됐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딜리버리 세트 개편과 친환경 런치백 증정은 고객의 일상 속 다양한 공간에서도 아웃백스러운 다이닝 경험을 자연스럽게 누릴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메뉴와 서비스 전반에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담아 고객과의 연결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