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과일맛 탄산 음료 '데미소다'는 웹예능 콘텐츠 '데미수다'를 총 4회에 걸쳐 방영,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한다. /사진=동아오츠카 제공 |
[소셜밸류=이호영 기자] 동아오츠카(대표 조익성) 과일맛 탄산 음료 '데미소다'는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웹예능 콘텐츠 '설레는 연애 상담 온 에어, 데미수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설레는 연애 상담 온 에어(On Air), 데미수다'는 MZ세대 솔직하고 현실적인 연애 고민을 상큼한 데미소다와 해결해나가는 연애 상담 웹예능 콘텐츠다.
솔직하고 당찬 이미지로 MZ세대를 대표하는 방송인 김민아와 심리 전문가 차희연 교수, 30만 연애 유튜버 박코, 싱어송라이터 보이후드 남동현이 출연해 온라인 만남, 모태 솔로 등 MZ세대만의 다양한 연애 고민을 풀어나간다.
모두 4회 구성의 연애 상담 웹예능 '데미수다'는 23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동아오츠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송영일 데미소다 브랜드 매니저는 "데미소다가 다양한 MZ세대 연애 고민의 매개체가 돼 건강하고 상큼한 해결책을 전달하고자 이번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며 "웹예능 데미수다를 통해 MZ세대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데미소다 브랜드 친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