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릭요거트 1위’ 매일유업, 소비자 감사 기획전 진행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5-07-23 09:47:53
국내 최초 락토프리 요거트 출시, 무가당·무첨가로 차별화
8월12일까지 전 제품 할인…버라이어티팩 등 경품도
드링크·파우치 등 다양한 타입으로 소비자 만족도 높여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매일유업은 오는 8월12일까지 자사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가 국내 판매 1위를 기록한 것을 기념해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대표 제품인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을 비롯해 마시는 형태의 ‘그릭요거트 드링크’,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구매 고객에게는 제품 추가 증정 혜택도 제공된다. 

 

▲매일유업에서 선보인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라인업/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은 국내 최초로 락토프리 형태의 그릭요거트를 선보이며 무가당·고단백·무첨가 제품을 중심으로 건강 지향 소비자들의 수요를 끌어왔다. 특히 가장 인기 있는 ‘무가당 플레인’ 제품은 유당 0%, 100g당 단백질 7g을 함유하고 있고, 세계적으로 많이 연구된 프로바이오틱스 LGG 유산균이 포함돼 있다.

매일유업은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구매 고객 중 최다 구매자에게는 LG 스탠바이미 TV가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요거트 유청분리기 등도 증정한다. 또 사진 후기를 남긴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그릭요거트 7종이 담긴 버라이어티팩을 선물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국내 락토프리 그릭요거트 시장을 개척하며 건강과 취향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을 꾸준히 출시해온 결과, 판매 1위라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건강한 요거트를 즐길 수 있도록 제품과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지난해 짜먹는 파우치형 제품에 이어, 마시는 형태의 드링크 제품을 출시하는 등 소비자 취향에 맞춘 다양한 제형과 맛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제품은 공식몰 ‘매일다이렉트’, 네이버 직영스토어,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