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인기 캐릭터 ‘몰랑’ 컬래버레이션 제품 선보여

유통·생활경제 / 김재용 기자 / 2024-05-02 09:46:46
서울우유‘아침에주스’&‘올데이프룻’X 인기 캐릭터‘몰랑’
패키지 협업 제품 외 소비자 참여 이벤트 및 한정판 피크닉 굿즈 출시
친근함 더한 협업제품 선보이며 나른한 일상에 기분좋은 활력 제공할 것
▲서울우유, 캐릭터 '몰랑'과 컬래버래이션한 아침에주스, 올데이프룻


[소셜밸류=김재용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아침에주스’와 ‘올데이프룻’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고자 인기 캐릭터인 ‘몰랑’과의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서울우유는 스테디셀러인 음료 제품군 중 프리미엄 과채주스 브랜드 ‘아침에주스’ 오렌지, 포도, 사과, 제주감귤 총 4종의 950ml와 과일 농축액을 주 원료로 만든 과즙 에이드 ‘올데이프룻’ 오렌지, 자두, 키위 총 3종의 RTD(Ready To Drink) 컵 음료 패키지에 인기 캐릭터 ‘몰랑’을 담았고 전했다.

또한 서울우유는 인기 캐릭터 ‘몰랑’을 더한 올데이프룻 시즌팩 행사와 아침에주스 한정판 피크닉 세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댓글 및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인기 캐릭터 ‘몰랑’은 2010년 하얀오리(윤혜지) 작가로부터 탄생했으며 말랑말랑하면서도 토실토실한 귀여운 토끼를 연상시킨다. ‘몰랑’은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네이버 스티커로 대중에게 사랑받으며 MZ세대를 중심으로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유음료마케팅팀 유동훈 팀장은 "아침에주스와 올데이프룻은 서울우유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중 하나로 이번 캐릭터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간 커뮤니케이션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나른한 일상에 기분 좋은 활력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많은 소비자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