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밸류=이정근 기자] 트로트 가수 신성이 KBS1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 ‘트로트 황태자’의 인기를 실감했다.
![]() |
▲가수 신성이 '전국노래자랑'에 초대가수로 출격했다./사진=KBS1 제공 |
신성은 지난 14일 방송된 ‘전국노래자랑’ 충청북도 제천 편에서 초대 가수로 피날레 무대에 올라 히트곡 ‘얼큰한 당신’을 열창했다. 충청남도 예산 출신으로서 새로운 ‘충청도의 아들’로 활약 중인 신성의 등장에 제천 시민들은 어느 때보다 뜨거운 환호로 신성을 맞이했다. 신성 또한 친근하면서도 댄디한 매력으로 시민들과 호흡을 맞추며 현장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신성이 지역과 세대를 아우르는 트로트 대세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순간이었다.
한편 MBN ‘불타는 트롯맨’ 준우승자 신성은 MBN ‘불타는 장미단’, ‘한일톱텐쇼’, MBC ON ‘트롯챔피언’, SBS Life, SBS M ‘더트롯쇼’, KBS2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 SBS ‘인기가요’ 등을 통해 ‘대세 트로트 가수’로서의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아울러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꼬꼬무)’,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채널A ‘4인용 식탁’, JTBC ‘아는 형님’, ‘트립 인 코리아 시즌5’, ‘가화만사성’ 등 다채로운 방송 활동을 이어 나가며 예능인과 MC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이와 함께 신곡 ‘얼큰한 당신’이 ‘국민 히트곡’ 반열에 오르며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