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라이즈, 젤리 타입 유산균 ‘노티드 꾸미’ 신제품 출시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5-06-02 09:41:09
노티드 협업 신제품 장 건강 유산균 젤리 선보여
하루 2꾸미에 포스트바이오틱스 100억 마리 담아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론칭…최대 14% 할인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엔라이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추럴라이즈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 노티드와 협업해 ‘노티드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 꾸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2023년 출시된 ‘노티드 꾸미 시리즈’의 신규 라인업으로, 해당 시리즈는 첫 출시 직후 3개월여 만에 카카오톡 선물하기 응원 부문에서 1위를 달성하며 높은 인기를 얻었다.  

 

▲엔라이즈에서 선보인 ‘노티드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 꾸미’/사진=엔라이즈 제공

 

이번 신제품은 시그니처 캐릭터인 ‘슈가베어’ 모양의 젤리 타입 유산균으로, 포도과즙과 요거트를 함유해 상큼함을 더했다. 하루 2꾸미에 유산균 사균체인 포스트바이오틱스 100억 마리를 담았고, 프리바이오틱스와 과일·채소 19종의 부원료가 포함됐다.

 

네추럴라이즈는 오는 30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 선론칭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최대 14% 할인과 함께 노티드 종이 방향제를 증정한다.

 

이번 제품은 카카오톡을 비롯해 쿠팡, 네이버, 올리브영, 면세점 등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승훈 엔라이즈 대표는 “꾸미 시리즈의 호응에 힘입어 장 건강을 고려한 유산균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며 “선물용으로도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네추럴라이즈는 노티드와 함께 ‘스마일 이뮨 비타민’ ‘면역엔 촉촉 알로에 젤리’ ‘촉촉 콜라겐 앰플’ 등 콜라보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해당 제품들은 일본 이커머스 큐텐재팬(Qoo10 JP)을 통해 해외 시장에 진출하며 매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