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유튜버 원지와 함께한 여기어때-배스킨라빈스 콜라보 프로모션/사진=여기어때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여기어때와 함께 하면 시원함과 상큼함이 뒤이어 찾아오는 깜짝 콜라보를 선보인다.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이달 한 달간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휴가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여기어때를 통해 국내숙소를 예약하면 모든 구매 고객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를 증정한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여름철 대표 국민송인 ‘여기어때 송’을 배스킨라빈스 CF에서도 만난다. 여름 캠페인 모델로 활약한 여행 유튜버 원지가 배스킨라빈스 CF에도 깜짝 등장해, 대표 여행 브랜드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의 이색 협업을 유쾌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와 협업 기념으로 이달 말까지 여기어때 첫 결제로 국내숙소를 예약한 고객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2개로 바꿀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국내숙소를 예약한 후, 이벤트 페이지의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문자메시지(MMS)로 전송된다.
여기에 결제 이력과 상관없이 이달 내 국내숙소를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도 싱글레귤러 ‘1+1’ 쿠폰을 제공한다. 국내 여행지 어디서든 여기어때 고객이라면 배스킨라빈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강석우 여기어때 브랜드릴레이션팀장은 “전국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제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색 브랜드와의 협업을 계속 확대해, 여기어때를 오프라인으로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릴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