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창립 60주년 기념 ‘히스토리 패키지’ 한정 출시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5-05-28 09:38:09
신라면·짜파게티 등 주력 라면 4종 과거 포장 담은 멀티팩 구성
AI 라면 만들기·소비자 추억 공모 등 참여형 프로모션 전개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농심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주력 라면 4종의 패키지 변천사를 담은 ‘히스토리 패키지’를 한정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또 이를 기념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히스토리 패키지는 신라면(1986년 출시), 짜파게티(1984), 안성탕면(1983), 너구리(1982)의 초기 포장부터 현재 디자인까지를 포함한 멀티팩 제품이다. 신라면은 3가지, 나머지 3개 제품은 각 4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7월까지 5개 들이 멀티팩에 무작위로 혼합돼 한정 판매된다.

 

▲신라면 히스토리팩 이미지./사진=농심 제공

 

농심은 소비자 대상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메인 이벤트 ‘황금라면 티켓을 찾아라’는 제품 패키지 내 무작위로 삽입된 총 1965장의 티켓을 통해 금 10돈(6명), 금 1돈, 농심 면기세트(광주요), 럭키박스, 농심몰 쿠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삽입 수량 1965장은 농심의 창립연도를 상징한다.

이외에도 소비자와의 추억을 나누는 ‘농심의 과거’ 이벤트와 개인 맞춤형 라면 콘셉트를 제안하는 ‘AI 라면 만들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60년간 성원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히스토리 패키지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