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쉐이크쉑 23호점 잠실점 개점

유통·생활경제 / 이호영 기자 / 2022-09-23 09:38:09
/사진=SPC그룹 제공.

 

[소셜밸류=이호영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쉐이크쉑 23호점 '잠실점'을 개점한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잠실점은 지하철 2호선 잠실역 인근 롯데캐슬프라자 1층에 약 27평(289.12㎡) 95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쉐이크쉑 잠실점은 주변에 백화점·놀이공원 등 다양한 문화 공간이 인접한 특성을 반영해 경쾌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브러시 시리즈'로 유명한 작가 '하명은'과 협업해 '쉐이크쉑 브러쉬'라는 주제로 붓자국 모양을 활용한 작품을 선보인다.

흑백의 붓자국으로 만든 배경에 그린 컬러 쉐이크쉑 로고를 거칠게 그려낸 작품으로 매장을 꾸며 활기 차고 경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쉐이크쉑 잠실점은 쉑버거와 쉑스택, 스모크쉑 등 기존 대표 메뉴 이외 달콤한 복숭아 콩포트와 고소한 그라놀라, 견과류가 어우러진 콘크리트 메뉴인 '잼잼 잠실'을 한정 시그니처 메뉴로 운영한다.

쉐이크쉑은 잠실점 개점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도 펼친다. 개점 첫날부터 3일간 매일 선착순 고객 100명에게 쉐이크쉑 선글라스와 양말로 구성한 '오픈 기프트 팩'을 증정한다.

또 7만원 이상 구입하면 '프린트 베이커리'와 협업해 제작한 하명은 작가 아트 포스터를 선착순 30명에게 제공한다. 해피포인트 앱에서는 '잠실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혜택 쿠폰을 내달(10월) 2일까지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잠실점은 석촌호수, 올림픽공원 등과 인접해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젊은 학생, 직장인이 많이 모여드는 상권으로 쉐이크쉑의 활기찬 분위기가 잘 어우러지는 곳"이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지역에서 쉐이크쉑의 맛과 따뜻한 환대 문화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호영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