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SLOW TLJ’ 건강빵 메시지 담은 캠페인 영상 공개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5-08-20 09:37:35
‘내가 좋아하는 나와 오래 가자’ 주제로 일상 속 건강 태도 위트 있게 표현
SNS·오프라인 채널 통해 다채널 접점 확장
고단백저당 씨앗 깜파뉴·슬로우 오트 식빵·모닝롤 등 3종 건강빵 선봬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CJ푸드빌은 뚜레쥬르가 맛있는 건강빵 ‘SLOW TLJ’의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내가 좋아하는 나와 오래 가자’를 주제로 건강한 삶의 중심에 ‘나’ 자신을 두는 태도를 다양한 화자를 통해 위트 있게 표현했다. 뚜레쥬르는 이를 통해 ‘건강’ 철학과 일상에서 실천 가능한 ‘저속노화’ 개념을 소비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뚜레쥬르가 맛있는 건강빵 ‘SLOW TLJ’의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사진=CJ푸드빌 제공

 

총 3편으로 구성된 영상에는 엄마와 아이, 20대 남성, 할머니와 손녀 등 친근한 인물이 등장한다. 영상은 가족과 연인에게 사랑을 아낌없이 주는 모습을 보여주다가 ‘나에게’라는 반전 내레이션으로 전환, ‘SLOW TLJ’ 제품에 입을 맞추는 장면으로 끝난다.

이 캠페인 영상은 뚜레쥬르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볼 수 있으며, 다채널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영상에 등장한 ‘SLOW TLJ’ 제품은 ▲고단백저당 씨앗 깜파뉴 ▲슬로우 오트 식빵 ▲슬로우 오트 모닝롤 등 3종이다.

 

‘고단백저당 씨앗 깜파뉴’는 현미가루와 멀티 씨드 토핑으로 고소한 맛과 100g당 11g 이상의 단백질, 저당 특성이 특징이다. ‘슬로우 오트 식빵’은 호라산밀, 듀럼밀, 오트밀을 함유해 식이섬유와 통곡물의 깊은 풍미를 제공한다.

 

‘슬로우 오트 모닝롤’은 버터, 우유, 계란을 제외한 ‘3無’ 제품으로, 특허 출원한 ‘오트밀 페스토’로 고소하고 촉촉함을 살렸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의 건강 철학과 ‘SLOW TLJ’ 메시지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도록 일상 인물과 스토리로 담아내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제품과 브랜드 활동을 통해 소비자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