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배우 이준혁 애칭 현실화한 시그니처 신메뉴 2종 출시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5-03-12 09:36:08
브랜드 모델 생일 맞아 오프라인 소통 공간 ‘생일 카페’ 운영
매장 이용 고객 대상 다채로운 마케팅 통해 차별화 경험 확대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롯데GRS는 오는 13일 엔제리너스가 배우 이준혁을 모델로 한 ‘밀키 바닐라 엔젤’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엔제리너스는 지난달 이준혁을 브랜드 광고 모델에 발탁하며 팬들이 부르는 애칭 ‘밀키 바닐라 엔젤’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기획과 함께 그의 일환으로 ‘밀바엔’ 시그니처 신 메뉴를 개발했다.

 

▲엔제리너스에서 선보인 ‘밀키 바닐라 엔젤’ 신메뉴 2종/사진=롯데GRS 제공

 

이준혁의 생일에 맞춰 출시 예정인 신메뉴는 부드러운 바닐라 플레이버를 메인으로 밀크 쉐이크 베이스에 바닐라 풍미를 더한 ▲밀키바닐라엔젤 ‘밀크쉐이크’와 바닐라크림베이스에 크림 라떼의 부드러움을 더한 밀키바닐라엔젤 ‘에스프레소(HOT·ICE)’ 총 2종이다.


또 엔제리너스는 오는 13~16일 브랜드·모델·고객간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엔제리너스 L7홍대점과 석촌호수DI점에 이준혁 오프라인 생일 카페를 오픈한다. 생일 카페는 엔제리너스와 밀키 바닐라 엔젤의 공통 접점인 ‘엔젤’을 연상할 수 있는 다양한 인테리어 요소를 배치해 포토존과 등신대, 굿즈, 방명록존 등을 마련했다.


같은 기간 오전 11시부터 생일 카페(L7홍대점·석촌호수DI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신메뉴 주문 시 이준혁 포토카드와 엽서, 띠부띠부씰 등이 동봉된 특전 패키징을 일 220명 한정 선착순 제공한다. 생일 카페 방문 인증샷 이벤트 참여 고객은 추첨을 통해 이준혁 친필 싸인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엔제리너스는 이번 브랜드 모델을 선정과 함께 매장 이용 고객 대상 그간 경험하지 못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신메뉴 출시 및 오프라인 마케팅을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브랜드 모델 활용한 포토카드 증정 등 다양한 마케팅 전개로 엔제리너스만이 선보일 수 있는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