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초당식 순두부로 아침 한끼 든든하게 ‘한끼몽글순두부’ 출시

유통·생활경제 / 소민영 기자 / 2022-04-07 09:51:04
풀무원, 아침 한끼‘한끼몽글순두부’ 키트로 간단하게 해결
전자레인지 2분이면 완성하는 간편 조리…안전용기 사용
'한끼연두부’‘한끼두부면’도 함께 선봬...한끼 라인업 구축
▲풀무원식품의 ‘한끼몽글순두부 맑은순두부탕’/사진=풀무원식품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초당식 순두부로 간편하게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한끼몽글순두부 맑은순두부탕’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풀무원은 인기 식품인 초당식 순부부로 간단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도록 간편식으로 선보인다. 따로 끓일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한끼몽글순두부 맑은순두부탕’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풀무원은 이번 ‘한끼몽글순두부’를 출시하면서 간편하고 든든하게 한 끼를 챙길 수 있는 ‘한끼 라인업’을 함께 구성했다.

한끼 라인업은 소비자에게 부담없이 다가갈 수 있는 두부로 각자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번에 출시한 ‘한끼몽글순두부’를 포함해 담백한 연두부에 고소한 소스를 더해 샐러드에 얹어 먹어도 좋은 간편 대용식 ‘한끼연두부’, 고단백 두부로 만든 두부면에 식물성 소스를 얹은 ‘한끼두부면’으로 총 3종이다.

‘한끼몽글순두부’는 양파, 대파, 홍고추로 맛을 낸 아삭 야채 절임과 짭조름한 간장 참기름 소스, 고소한 볶음 참깨를 섞으면 누구나 손쉽게 강릉 초당 순두부 맛집에서 즐기던 순두부 백반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키트로 구성했다.

이 제품은 99.1% 함량의 유기농 대두와 국내산 천일염을 사용한 전통 방식으로 만들어 두부는 물론 순물까지 고소하고 진한 맛이 살아 있다. 또한 혼자 먹었을 때 알맞게 배부른 1인분의 양을 담아내 한끼 식사로 제격이다.

조리법도 매우 간단하다. 따로 끓일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에서 2분간 데우기만 하면 갓 만들어낸 순두부 백반이 완성된다. 전자레인지 조리에도 안전한 용기를 사용했기 때문에 안심하고 조리할 수 있다.

풀무원식품 허태선 두부나물CM(Category Manager)은 “최근 짬뽕이나 라면에 순두부를 넣어 먹는 등 순두부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특히 인기 있는 강릉 지역의 초당식 순두부를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부드러운 두부, 감칠맛 나는 양념장, 따뜻한 국물이 안성맞춤인 ‘한끼몽글순두부’로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