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강력한 탄산감 선사하는 ‘라인바싸’ 신제품 2종 출시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5-05-09 09:29:38
탄산수 브랜드 ‘라인바싸’ 신제품 출시
요구르트·홉 맛…과일향 중심 시장에 새로운 대안 제시
천연암반수 기반의 탄산수…강력한 탄산감과 청량한 맛 강조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동아오츠카는 탄산수 브랜드 라인바싸의 신제품 2종(요구르트맛·홉맛)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탄산수 시장에서 주로 볼 수 있었던 과일 향 제품들과 달리 색다른 맛 소재를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동아오츠카에서 선보이는 ‘라인바싸’ 신제품 2종/사진=동아오츠카 제공

 

요구르트맛은 새콤달콤하면서 톡 쏘는 상쾌한 풍미와 함께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포함돼 맛과 기능성을 모두 갖췄다. 라인바싸 홉은 홉 특유의 씁쓸한 향과 맛을 그대로 살려 상쾌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전달한다.

브랜드명 ‘라인바싸’는 독일어로 ‘맑고 깨끗한 물’을 뜻한다. 라인바싸는 양질의 수질을 자랑하는 ‘천연암반수’를 사용해 깔끔한 끝 맛과 부드러운 청량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일반 제품보다 강력한 탄산감을 더해 차별화된 음용 경험을 선사한다.

또 라인바싸는 물에 대한 존중과 브랜드 철학을 담은 독특한 생산 방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취수 시 클래식 음악을 들려주는 방식으로 물에 긍정적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으며, 패키지 바코드에도 음표 디자인을 적용해 소비자와의 정서적 연결을 시도했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라인바싸는 기존 탄산수 시장에서 볼 수 없던 콘셉트와 맛으로 브랜드만의 차별성을 강화해 왔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탄산수를 즐기는 새로운 방식과 경험을 제안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라인바싸 신제품 2종은 주요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