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자영업자·소상공인 위한 ‘안심라이프 올인원 패키지’ 선봬

유통·생활경제 / 김하늘 기자 / 2024-09-19 09:33:52
보안·인터넷 서비스 등 매장 운영 필수 인프라 원스톱으로 제공
개별 가입 대비 최대 23% 비용 절약 가능

[소셜밸류=김하늘 기자] 에스원이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을 위한 '안심라이프 올인원 패키지'를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안심라이프 올인원 패키지'의 가장 큰 특징은 매장 운영에 필요한 보안·인터넷 서비스와 같은 필수 인프라를 합리적인 금액에 원스톱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사진=에스원 제공

 

기존에는 매장 운영에 필요한 보안·인터넷 서비스를 개별 업체에 일일이 신청해야 했지만 '안심라이프 올인원 패키지'는 원스톱으로 신청 및 비용 결제가 가능하고, 개별적으로 가입했을 때 대비 최대 23%로 저렴한 금액으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 도난/화재 시에는 최대 1천만원을 보상해준다. 최근 증가하고 있는 생계형 범죄의 경우 법적 처벌과 보상이 어려워 업주의 피해로 고스란히 이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안심라이프 올인원 패키지는 이러한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돕기 위해 도난 피해 시 최대 500만원, 화재 피해는 최대 1천만원의 보상금을 지원한다.

여기에 매장 보안을 위한 200만 화소의 고화질 CCTV도 제공한다. 에스원이 제공하는 CCTV는 엄격한 보안 기준을 적용해 영상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예방할 수 있고, LG유플러스의 인터넷 망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고화질 영상을 끊김 없이 볼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