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명절 맞아 ‘설 명절용품 기획전’ 진행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5-01-17 09:26:35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아성다이소는 ‘설 명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명절을 멋스럽게 보내는 데 도움이 되는 상품으로 구성해 한복 액세서리와 복(福) 인테리어용품, 주방조리도구 약 100여 종을 선보인다.

 

▲아성다이소에서 선보인 ‘설 명절용품 기획전’ 한복 액세서리/사진=아성다이소 제공

 

명절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가체 머리띠’는 가체(머리를 꾸미기 위해 자신의 머리 외에 다른 머리를 얹거나 덧붙이는 것)의 중앙 상단에는 꽃무늬 장식을, 양 옆으로는 나비 장식을 달아 포인트를 줬고, 은은한 느낌의 핑크·화이트 톤의 색감을 주로 사용했다. 

 

‘댕기 머리핀’은 보다 간단하게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다. 빨강색·보라색·노란색·흰색 등 자신의 한복과 어울리는 컬러를 고르면 되고, 나비와 꽃 무늬를 민화풍으로 디자인한 머리핀도 있어 한복뿐 아니라 일상복에도 매칭해 볼 수 있다.

다이소는 집안에 명절 분위기를 내거나 선물하기에도 괜찮은 복(福) 인테리어용품도 선보인다. 현관문에 붙여두기 적당한 ‘부엉이 자석 풍경’은 복과 재물을 상징하는 부엉이 장식과 문을 여닫을 때마다 울려퍼지는 청아한 소리가 집안을 행운 가득히 채워주는 느낌을 준다.

 

풍요와 복(福)을 상징하는 ‘달항아리 인테리어 오브제’는 인테리어 소품 또는 화병으로 활용해도 잘 어울리고, 유광·무광 각각 사이즈별로 구성했다. 발등 부위에 ‘복(福)’ 자를 수놓은 ‘복을 부르는 복 거실화’도 만나볼 수 있다. 연한 색감의 그린·브라운·화이트 3종류로 선보인다.

 

이외 명절음식 준비에 도움이 되는 주방조리도구도 출시한다. 채썰기와 껍질벗기기 2가지 칼날을 일체형으로 구성한 ‘올 스테인리스 양면 감자칼’과 육수를 우려낼 때 사용하기 좋은 ‘삼베 주머니’를 선보인다. 삼베 주머니는 천연 섬유인 삼베··면으로 짜여져 있고, 육수 외에 차 또는 한약재를 우릴 때나 채소류를 통기성 있게 보관하고 싶을 때 활용 가능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설 명절을 부담없이 준비하고 즐기는 데 도움이 되는 상품으로 기획전을 구성했다”며 “2025년 올해에도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