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양산 지역 복지 취약 계층에 공기청정기 300대 후원

사회적활동 / 소민영 기자 / 2025-06-20 09:22:10
▲쿠쿠가 경남 양산시 소외계층 이웃에 공기청정기 300대를 전달했다. (좌측부터) 김옥란 양산시복지재단 본부장, 나동연 양산시장, 김찬식 쿠쿠홀딩스 경영지원본부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사진=쿠쿠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지난 19일 양산시복지재단을 통해 경남 양산 지역 복지 취약 계층에게 공기청정기 300대를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김찬식 쿠쿠홀딩스 경영지원본부장과 나동연 양산시장, 김옥란 양산시복지재단 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양산시 생활가전제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쿠쿠는 양산 지역 사회복지 대상 및 소외계층이 보다 건강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쿠쿠사회복지재단을 통해 약 1억 4,500만원 규모의 공기청정기 300대를 후원했다.

쿠쿠는 본사와 주요 생산시설이 위치한 경남 양산시와의 긴밀한 유대관계를 바탕으로, 꾸준한 생활·주방가전 기부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후원 역시 그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번에 기부된 제품은 쿠쿠의 대표 청정가전인 ‘인스퓨어’ 공기청정기다. 해당 제품군은 소비자 수요에 맞춰 10평형부터 50평형대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으며, 360도 청정이 가능한 타워형과 각진 스퀘어형 디자인으로 구성돼 판매량이 높은 인기 제품이다. 특히 ‘쿠쿠 인스퓨어 헤리티지 공기청정기(AC-28AH10FNW)’는 세련된 디자인과 무드등 기능을 갖춰 실내 분위기를 살리는 인테리어 가전으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