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新 주거단지 들어선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여수’ 모델하우스 성황리 운영 중

건설·교통 / 박완규 기자 / 2025-12-30 09:25:57
한국토지신탁 시행으로 사업 안정성 확보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여수,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 진행
▲ 사진: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여수 제공

 

[소셜밸류=박완규 기자] 여수의 신흥 주거 랜드마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여수’가 성황리에 모델하우스를 오픈해 운영 중이다.


모델하우스에는 신혼부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방문객들이 찾아 내부 유닛을 살펴보고 분양 상담을 받으려는 모습이 이어졌다.

방문객들은 여수 내 희소성 있는 입지와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요소가 풍부하다는 점에서 관심을 보였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여수’ 분양 관계자는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여수는 단지 인근에 초등학교와 거북선공원이 있어 자녀 교육환경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입지인데다, 39층 최고층 아파트로 설계돼 지역 일대를 대표하는 주거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 잡을 수 있어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여수시 학동 75-2번지 일원에 들어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여수'는 지하 5층에서 지상 39층, 총 278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면적 84~114㎡로 구성된다. 한국토지신탁이 시행을 맡아 사업 안정성을 확보했으며,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로 차별화된 설계와 상품성도 누릴 수 있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여수’는 교육·교통·생활 인프라·미래 가치를 모두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에 쌍봉초등학교가 위치해 자녀의 안전한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여선중·여천중·여천고와 시립쌍봉도서관도 인접해 있다.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장점이다. 인근에 여수 대표 상권인 흥국상가가 위치해 외식, 쇼핑, 문화 활동까지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대형마트 등이 인접하며 여수시청과 법원 등 주요 행정기관도 가까워 편리한 생활환경을 갖췄다.

교통환경이 우수해 다른 지역으로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여수’는 전라선 고속철도 KTX 여천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시청로, 망마로, 도원로 등도 활용할 수 있어 교통 편의성이 탁월하다.

주변에는 거북선공원, 안산공원, 용기공원, 이순신공원, 망마산 등이 가까워 녹지 공간이 풍부하며, 흥국실내체육관 등 스포츠 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계약 조건은 1차 계약금 500만 원, 입주 시까지 계약금 5%, 중도금 전액 조건부 무이자 혜택을 적용해 초기 부담을 낮췄다. 현재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이 진행 중이다.

한편,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여수’의 모델하우스는 전라남도 여수시 웅천동에 위치해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