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경리단길 핫플 ‘로코스비비큐’와 협업해 풀드포크 버거 출시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4-11-06 09:22:54
비비큐 전문점 로코스비비큐와 함께 ‘풀드포크’ 활용한 버거 선보여
훈연한 풀드포크에 코울슬로 궁합으로 풍성한 맛 선사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SPC 비알코리아는 던킨이 비비큐 전문점 ‘로코스비비큐’와 협업해 핫샌드위치 메뉴로 ‘로코스비비큐 풀드포크 버거’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던킨이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로코스비비큐’의 시그니처 메뉴 ‘풀드포크’를 부드러운 소프트 번(버거용 빵)에 넣고, 코울슬로를 곁들여 만들었다. 오랜 시간 익혀 결대로 찢어 만든 풀드포크 특유의 부드럽고 담백한 맛과 상큼하고 아삭한 코울슬로의 식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풍성한 맛을 선사한다. 

 

▲던킨에서 선보인 ‘로코스비비큐 풀드포크 버거’./사진=SPC 비알코리아 제공

 

로코스비비큐는 이태원에서 시작한 국내 1세대 텍사스 스타일 비비큐 전문점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풍미 가득한 맛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던킨 관계자는 “로코스비비큐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맛에 던킨의 레시피로 새로움을 더해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깊은 풍미와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로코스비비큐 풀드포크 버거’로 든든한 한 끼를 챙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던킨은 ‘스파이시 치즈 치킨버거’와 ‘페리카나 치킨버거’에 이어 ‘로코스비비큐 풀드포크 버거’까지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이색 버거 제품들을 지속 선보이며 핫샌드위치 메뉴를 강화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