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의 ‘잼있는 빙수 KIT’/사진=대상다이브스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한 빙수를 취향대로 즐길 수 있는 ‘잼있는 빙수 KIT’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는 취향껏 간편하게 즐기는 ‘잼있는 빙수 KIT’를 전통 팥빙수부터 인절미빙수, 과일빙수 등 총 5가지 맛을 구성했다.
이마트 전용 제품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고물가로 인한 빙수 가격 상승으로 합리적 가격에 다양한 맛의 빙수를 맛보길 원하는 고객 수요를 겨냥해 출시됐다. 앞서 지난 2017년에는 이마트와 공동 기획으로 출시한 ‘빙수 DIY KIT’를 통해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는 빙수 키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확인한 바 있다.
‘잼있는 빙수 KIT’는 ▲복음자리 통통단팥(120g) ▲원스틱 딸기잼(20g) ▲원스틱 블루베리잼(20g) ▲맛있는 유기농 곡물한잔(20g) ▲유기농 볶은 현미(20g) 총 5가지 재료로 구성되어 있다. 얼린 우유만 준비하면 누구나 간편하게 빙수를 만들 수 있다.
대상다이브스 관계자는 “올해는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되어 있는 만큼 여름철 대표 디저트인 빙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며 “자신만의 취향을 더한 잼있는 빙수 KIT와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