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체험형 매장 ‘파워센터 뉴코아일산점’ 신규 오픈

유통·생활경제 / 소민영 기자 / 2022-03-24 09:34:52
전자랜드, 상품 최저 100원에 판매하는 선착순 이벤트 등 준비
다양한 품목 및 브랜드별로 손쉽게 비교 체험 가능한 매장 오픈
▲전자랜드 뉴코아일산점 오픈/사진=전자랜드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전자랜드(대표 옥치국)가 24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에 ‘전자랜드 파워센터 뉴코아일산점’을 신규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전자랜드 파워센터 뉴코아일산점은 뉴코아아울렛 일산점에 신규 오픈한 파워센터 매장이다. 이로써 전자랜드는 파워센터 115개를 포함해 140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전자랜드 파워센터는 다양한 품목의 가전을 직접 사용해보고 브랜드별로 손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꾸민 체험형 프리미엄 가전 매장이다.

전자랜드는 오픈 이벤트를 이달 24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매일 10시 30분에 최저 100원 판매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상품으로는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등 다양한 소형가전으로 준비했다.

또 구매 금액대별 캐시백 및 사은품 지급, 멤버십 신규 가입 및 방문 상담 고객을 위한 기프티콘 증정,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하는 SNS 소문내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전자랜드 뉴코아일산점 오픈/사진=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 파워센터 뉴코아일신점은 뉴코아아울렛 일산점 9층에 두 구역으로 나뉘어 있으며, 총 118평 규모로 이루어졌다.

첫 번째 구역은 PC·모바일·노트북 등의 IT 가전존과 TV존, 그리고 안마의자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건강가전존으로 구성했다. 두 번째 구역에는 대형 주방가전존, 소형 주방가전존, 의류관리가전존, 계절가전존 등이 준비돼 있어 소비자들이 여러 가지 가전을 한 번에 비교하기 쉽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자랜드는 소비자들이 좀 더 가까운 곳에서 여러 가지 가전을 비교 체험 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파워센터 매장을 꾸준히 늘리고 있다”며 “이번 행사에 참여하면 뉴코아일산점 오픈 혜택과 함께 뉴코아아울렛의 추가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으니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