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딸, 아이코닉 바틀과 함께 하는 ‘Scents Of Your Life’ 캠페인…새로운 시작 알려

유통·생활경제 / 소민영 기자 / 2022-09-14 09:17:05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이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화한 아이코닉 바틀과 함께 ‘향기로 기억되는 삶의 순간(Scents Of Your Life)’ 캠페인을 전개한다./사진=구딸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이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화한 아이코닉 바틀과 함께 ‘향기로 기억되는 삶의 순간(Scents Of Your Life)’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구딸은 Scents Of Your Life 캠페인을 통해 나만의 향기, 마음의 위안을 선사한다.

구딸의 Scents Of Your Life 캠페인은 아이코닉 바틀과 새로운 브랜드 로고 및 패키지를 통해 구딸의 40여년 헤리티지를 직관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직전의 모던했던 바틀은 구딸을 대표하는 플리츠 형태로 바뀌고 고급스러운 곡선의 향수 뚜껑과 빈티지한 느낌의 리본 엠블럼이 더해지며 브랜드의 주요 DNA를 담았다.

Scents Of Your Life 캠페인은 누군가에게 처음으로 선물을 받거나 혹은 선물했던 향기의 기억을 떠올려 보게 한다. 여행의 추억을 떠오르게 하고 마음에 위안을 주기도 하며 온전한 나 자신을 찾을 수 있게 하는 향기를 찾아보도록 제안한다.

1981년 아닉구딸(AnnickGoutal)이 설립한 구딸은 향과 기억을 연결해주는 브랜드이다. 창립자 아닉과 구딸의 여성 조향사들은 “우리가 경험한 수많은 순간과 함께했던 향기가 삶의 기억이 되어 나의 이야기가 된다”고 말한다.

이번 Scents Of Your Life 캠페인은 구딸 네이버 공식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출시 기념으로 이날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깜짝 행사를 진행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