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동원F&B는 신선함과 편의성을 모두 잡은 ‘순살 생선구이’ 4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순살 생선구이’ 4종은 고등어(일반/저염), 삼치, 가자미로 구성됐다. 생선과 천일염을 비롯한 최소한의 재료만을 사용해 생선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단백질이 11g 이상 들어있고, 가시를 모두 제거해 남녀노소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
▲동원F&B에서 선보인 ‘순살 생선구이’ 4종/사진=동원F&B 제공 |
또 신선도가 중요한 생선을 진공 포장해 산소 노출을 차단함으로써 생선의 풍미를 유지했다. 식감은 증기와 오븐으로 익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하다.
특히 전자레인지에 40초만 조리하면 완성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도 동봉돼 있어 식사 후 간편하게 정리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생선구이를 즐기고 싶지만 집에서 직접 굽기엔 냄새와 연기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를 위해 기획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수산물 전문 기업인 동원만의 노하우로 맛과 편의를 모두 갖춘 다양한 수산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순살 생선구이 4종의 가격은 70g에 5980원이다. 다음달 2일부터 쿠팡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고, 5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몰 등 주요 유통경로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